이가수불

至 極 精 誠
지 극 정 성

奉祭祀 接宾客(봉제사 접빈객)의 마음가짐으로 술빚는 전 과정을 지극정성 치루어 냅니다.

* 천지에 제를 올리고 손님을 귀하게 대접한다는 말.

이가수불은

‘이씨네 술’이란 말로,  至 極 精 誠 의 마음으로 천지에 순응하고 사람과 화합하는 근본정신을 술에 담아 내겠다는 약속입니다 .

至(지) 잊혀졌던 우리 술의 진면목이 대중에게 친근하고 익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極(극) 옛부터 지금까지 증명된 모든 방문(레시피)을 숙고하여 검증한 결과를 토대로 최선의 양조를 위해
精(정) 이 지역 최고의 쌀(아산 맑은 쌀)과 최고의 물(추사고택 샘물), 최고의 누룩(자가생산 누룩) 만으로
誠(성) 우리술을 증명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한 술

* 수불 : 술의 옛말

이가수불의 약속

이가수불은 ‘이씨네 술’이란 말이고, 천지에 순응하고 사람과 화합하는 근본정신을 술에 담아 내겠다는 약속입니다.

여러 서글픈 이유들로 인해 잊혀지고 있거나, 외면당하고 있는 전래의 우리술 양조방식이 얼마나 지혜로운지를
세상에 증명하고자 함입니다.

참되게 빚어낸 우리 술을 접할 기회가 적어 우리 술의 진가를 잊고 있는 세상에 우리 술의 기준을 세워야 한다는 진정성입니다.

2012년 여름 씨술 단지를 안고, 이곳에 터를 잡고, 누룩밟는 작업이 이가수불의 시작이었습니다.

이가수불은 지금도, 앞으로도 ‘이가수불’의 술을 빚을 것이라는 떳떳함을 지킬 것입니다.

우리 술의 위상을 높이고, 우리 음식 문화를 재조명 할 수 있도록 이가수불은 성심 성의껏 노력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작은 미생물들을 보고, 듣고, 느끼며 키우는 우리술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